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피원하모니, 영화·퍼포먼스→위버스 오픈…데뷔 전부터 연일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피원하모니/사진=FNC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신인 그룹 피원하모니가 위버스 커뮤니티에 입점한다.

25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내달 정식 데뷔를 앞둔 피원하모니가 빅히트 레이블즈 소속이 아닌 아티스트로서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피원하모니는 한국, 캐나다, 일본 등 다양한 국적의 멤버들로 구성된 팀인 만큼 처음부터 '글로벌 팬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전 세계 팬들과 긴밀한 소통이 가능한 위버스를 팬들과의 '하모니'를 만드는 공간으로 활용, 차세대 케이팝 유망주로서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내달 오픈하는 피원하모니 위버스는 위버스의 고유 기능을 통해 피원하모니와 팬들을 끈끈하게 이어준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10개 국어를 자동 번역해 주는 '다국어 번역 지원 서비스'를 기반으로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포스트와 모먼트를 올리면 팬들은 '응원하기'를 누르거나 댓글을 남기며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 있는 글인 '디스커버' 등을 함께 확인하며 친밀감과 유대감을 느낄 예정이다.

위버스 관계자는 "데뷔를 앞둔 피원하모니가 글로벌 팬과의 소통을 위한 첫 발걸음을 위버스에서 내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229개 국가 및 지역에서 하루 평균 약 140만 명이 방문하는 글로벌 팬덤 기반 플랫폼으로서,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교류하며 성장하고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뜻깊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버스에 입점하는 피원하모니는 최근 그룹 세계관을 담은 장편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오는 10월8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화제를 모으는 등 데뷔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10월 데뷔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