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위클리, '내 꿈은 라이언' 시그널송 가창..'붐 치키' 오늘(25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신예 위클리(Weeekly)가 카카오TV '내 꿈은 라이언'의 시그널송 가창자로 나선다.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세 신인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그룹 위클리가 참여한 카카오TV <내 꿈은 라이언>의 시그널송 ‘붐 치키(BOOM CHI KI)’ 음원이 25일(금)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은 ‘라이언 선배님’이 롤모델인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마스코트들의 개성만점 활약과 참신한 ‘마스코트계’ 세계관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조회수 100만을 돌파, 카카오TV의 인기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수퍼 루키’를 꿈꾸는 흙수저 마스코트들은 치열한 경쟁은 물론, 귀여운 외모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내며 화제를 낳고 있다.

'내 꿈은 라이언'의 시그널송 ‘붐 치키(BOOM CHI KI)’는 인기와 사랑을 누리고픈 흙수저 마스코트들의 꿈과 희망을 주문처럼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정식 음원으로 발매를 앞둔 ‘붐 치키(BOOM CHI KI)’는 앞서 '내 꿈은 라이언'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당시, 한번 들으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마스코트들의 귀여움을 극대화한 칼군무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유명하진 않지만 언젠간 라이언처럼 될래’, ‘내 꿈은 애착인형’ 등 마스코트 세계관이 돋보이는 귀여운 가사들과 ‘BOOM CHI KI CHI KI BOOM CHI KI CHI KI BOOM BOOM’이 반복되는 후렴구는 강한 중독성으로 듣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고.

헤럴드경제


특히 ‘붐 치키(BOOM CHI KI)’는 2020년 데뷔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대형 신인 ‘위클리(Weeekly)’가 참여해 더욱 화제를 낳고 있다. 시그널송 참여로 '내 꿈은 라이언'과 특별한 인연을 맺은 위클리는 "멤버들이 '내 꿈은 라이언' 속 마스코트들의 귀여움에 반해 각자의 ‘원픽’ 마스코트들을 응원하고 있다”고 밝히며 마스코트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위클리는 시그널송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We can(위 캔)’으로 컴백, ‘수퍼 루키’ 활약을 이어가며 상승세에 박차를 가한다. 위클리의 신보 'We can'은 학교 콘셉트를 바탕으로 10대들의 일상을 담아낸 앨범으로, 짜릿하고 설레는 또 다른 일주일의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위클리는 앞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밝고 건강한 '위클벅적'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데뷔 앨범 'We are(위 아)'에 이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소녀들의 모습 예고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가 시그널송 참여에 나선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은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