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G리는 포스' 환불원정대, 카리스마 작렬하는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감히 환불을 거부할 자가 누구일까.


프로젝트 팀 '환불원정대'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환불원정대에서 부캐 '은비'를 맡고 있는 가수 제시는 25일 자신의 SNS에 팀 사진을 올렸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 보여졌던 프로필 촬영 결과물로 4인 4색 개성 넘치는 포즈의 멤버들이 눈길을 끈다.


'만옥' 엄정화는 빨강색 프린트가 그려진 티셔츠로 후덜덜한 언니 포스를 풍겼고, '천옥' 이효리는 독특한 소재의 붉은 색 탑 니트와 샛노랑 바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비' 화사는 상대적으로 무난한 뱀피 바지로 포인트를 줬고, '은비' 제시는 글래머러스한 힙 라인이 돋보이는 푸른색 바지로 눈길을 끌었다.


제시는 사진과 함께 "우리가 환불을 원한다면 우린 그것을 얻지(If we want our refund WE GETTIN IT)"라는 글과 함께 도발적인 표정의 이모티콘을 늘어놓아 웃음을 줬다.


포스가 철철 흐르는 선언에 많은 이들이 호응했다.


래퍼 마이티마우스는 직접 환불을 요청하기도 했다. 그는 "6년 전에 조단 운동화 2켤레를 샀는데, 이거 환불하고파요. 도와주세요"라고 글을 남겨 웃음을 줬다.


한편 MBC'놀면 뭐하니'는 싹쓰리에 이어 환불원정대로 화제성을 이어가며 시청률에서도 흥행질주 중이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는 9월 셋째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3.03%로 점유율 1위에 올랐고, 2049 시청률에서 전체 1위를 기록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제시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