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엔플라잉, '앨리스' OST 'From You' 오늘(26일) 발매..묵직 저음+시원 고음의 조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SBS ‘앨리스’ OST에 참여하며 보컬 실력을 뽐낸다.

엔플라잉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 OST Part.4 ‘엔플라잉(N.Flying)-From You’를 발매한다. ‘앨리스’ 네 번째 OST ‘From You’의 가창 주자로 실력파 밴드 ‘엔플라잉(N.Flying)’은 여자친구 유주-벤-임한별을 이어 막강 OST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엔플라잉은 ‘옥탑방’ ‘아 진짜요.’ ‘뜨거운 감자’ 등 유쾌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5인조 밴드다. 국내외 음악 페스티벌, 라이브 클럽, 버스킹, 드라마 OST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해온 엔플라잉은 이번 곡 ‘From You’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From You’는 ‘앨리스’의 주인공 박진겸(주원 분)이 엄마 윤태이(김희선 분)를 찾는 마음을 가사에 담은 강렬한 사운드의 곡이다. 보컬 이승협의 묵직한 저음과 유회승의 시원한 고음이 어우러져 극의 긴장감을 한층 더 고조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곡과 작사에는 '상속자들' '신사의품격' 등의 드라마 OST 작곡가로 활약한 싱어송라이터 전근화와 프로듀서 Sim이 참여해 그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는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휴먼 SF 드라마다.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예측 불가한 스토리로 10대부터 50대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시청 층의 호응 속 4주 연속 미니시리즈 통합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