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차태현, '장르만 코미디' 출격…6번 웃으면 고정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배우 차태현이 26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에 출연한다. (사진 = JTBC) 2020.09.2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배우 차태현이 '장르만 코미디' 고정 출연을 걸고 웃음 참기에 도전한다.

차태현은 26일 오후 7시40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의 새 코너 '좀비 사극'에 출연한다. '좀비 사극'은 일반 사람들과 달리 웃음을 참지 못하는 좀비 역병이 창궐한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사극 코미디다.

이 코너에서 왕으로 추대된 차태현은 '세 번 박장대소하면 재출연, 여섯 번 박장대소하면 고정 출연'을 걸고 웃음 참기에 나선다. 개그맨 출연진은 평소 웃음이 많기로 유명한 차태현을 폭소케 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 차태현은 두 다리를 가슴까지 끌어올린 채 발을 동동거리며 웃고 있다. 이미 웃음을 머금고 있는 차태현의 표정이 보는 이들에게도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장르만 코미디'는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지난 7월부터 방송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