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베리베리, 10월13일 컴백 확정…커밍순 티저 기습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베리베리는 2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13일 발매할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첫 선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 영상과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차례로 선보였다.

조이뉴스24

베리베리가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고 10월 13일 컴백을 알렸다. [젤리피쉬]



이번 커밍순 티저 영상에서는 마치 우주를 연상시키는 원형 공간을 배경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듯한 사운드가 이어져 컴백 이미지와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앨범 발매 전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커밍순 티저 영상을 통해 베리베리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명이 'FACE US (페이스 어스)'인 것으로 밝혀졌다.

올 한 해 베리베리가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 'FACE it' 세 번째 에피소드로, 'FACE US'에서는 '나'와 '너'의 연결로 만들어진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베리베리가 한층 더 진화된 매력과 성숙함를 더한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는 것. 새롭게 변화될 베리베리의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오는 10월 13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로 돌아온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