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SF9 로운, 농식품 수출 홍보모델 선정…코로나19로 어려운 기업 지원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SF9 로운이 농식품 기업의 수출 확대를 위한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로운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식품 기업의 수출 확대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농식품 기업은 현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 유사 경쟁 제품 사이에서 고전하고 있다. 더불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라인 마케팅 지원이 절실하다. 이러한 상황에 aT 마케팅 지원 사업은 농식품 기업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브랜드 사업은 상표권 등록 및 수출 목표국 스타(인플루언서) 섭외 등을 지원하여, 농식품 브랜드의 경쟁력 및 해외 인지도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이에 로운은 K-POP과 K-DRAMA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 뜻 깊은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운은 배우 조여정, 슈퍼주니어 최시원, 톱모델 영아(ヨンア)와 함께 농식품 기업 살리기에 힘쓴다. 로운이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K-FOOD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낼 예정이다.

한편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하고 수출실적을 견인한 스타에게 감사패를 전달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FN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