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신원호, ‘뮤콘 2020’ 비하인드컷 공개…체리필터 손스타 직접 촬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크로스진 출신 배우 겸 가수 신원호의 ‘뮤콘 2020’ 비하인드 컷이 깜짝 공개됐다.

지난 26일, 소속사 아뮤즈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신원호 뮤콘 쇼케이스 현장’이라는 제목으로 신원호의 ‘2020 서울 국제뮤직페어(MU:CON ONLINE 2020)’ 쇼케이스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트에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부터 팬들과 소통을 나누는 모습까지 신원호의 다양한 순간을 담은 사진들이 게재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역동감 넘치는 신원호의 현장 사진은 록밴드 체리필터의 드러머 겸 래퍼이자, 포토그래퍼로도 활동 중인 손스타가 촬영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신원호는 비하인드 컷으로나마 ‘뮤콘 2020’의 생생한 공연 실황 사진을 고스란히 선사해 현장에 오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지난 5월 첫 번째 솔로 앨범 ’Trust Me’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진 신원호는 2011년 CF ‘스무 살의 꿈’으로 연예계 첫발을 내디딘 뒤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리더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20세기 소년소녀’, ‘사생결단 로맨스’, ‘힙합왕-나스나길’등에 출연, 가요계를 넘어 연예계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눈부신 행보를 걷고 있다.

한편, 신원호는 ‘어쩌다 가족’ 촬영을 끝마치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아뮤즈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