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임성한 작가 '결혼작사 이혼작곡', TV조선 편성 확정...올해안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임성한 작가의 '결혼작사 이혼작곡'가 TV조선 편성을 확정지었다.

TV조선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는 지난 2015년 '압구정 백야'를 집필한 임성한 작가의 5년 만의 신작으로, 올해 안에 방송을 목표로 현재 준비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TV조선] 2020.09.28 alice09@newspim.com


그간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 '하늘이시여' 등 남다른 소재로 인기 드라마를 집필했던 임성한 작가가 사극 '바람과 구름과 비' '간택' 등 드라마 제작에 활발히 투자하고 있는 TV조선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TV조선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뿐 아니라 '내일은 미스트롯2'도 올해 런칭을 예고했다. 또 이혼한 부부에 대해 새로운 시점으로 다루어보는 신규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런칭을 예고하면서 하반기부터 내년 상반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서혜진 본부장은 "올해의 기세를 이어 2021년에도 시청자들이 행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적극적으로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