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블랙핑크, '러브식 걸스' 티저 공개…청춘영화 같은 독보적 아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블랙핑크가 신곡 '러브식 걸스'의 티저를 공개했다.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블랙핑크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러브식 걸스'의 콘셉트 영상을 공개하고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도로 소음만이 들리는 적막한 공간 속 서로 어깨를 기댄 모습이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특유의 개성 강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면서도 쓸쓸한 눈빛으로 묘한 감성을 자아냈다.

컨트리풍의 기타 연주와 몽환적인 사운드는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약 25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한 편의 청춘영화 같은 분위기가 '러브식 걸스'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블랙핑크는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선공개 싱글 '하우 유 라이크 댓'과 '아이스크림'으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강렬한 힙합 베이스의 '하우 유 라이크 댓'과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의 '아이스크림'으로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인 블랙핑크는 '러브식 걸스'로 더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핑크는 10월 2일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 앨범 '디 앨범'을 발표한다. 음원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에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