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소리도 없이' 유아인, 10월 5일 '라디오쇼' 출격…박명수와 만난다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극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소리도 없이'(감독 홍의정)의 주역 유아인이 오는 10월 5일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생방송 출연한다.

오는 10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소리도 없이'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캐릭터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유아인이 오는 10월 5일 오전 11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 특별한 이야기를 가지고 예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극중 말없이 묵묵하게 범죄 조직의 뒷처리를 하며 근근이 살아가는 소리 없는 청소부 태인 역을 맡은 유아인은 연기인생 최초로 러닝타임 내내 대사 한마디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다.

유아인은 생방송 및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통해 '소리도 없이'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물론, 창복 역의 유재명과의 케미스트리까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소리도 없이'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까지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아인이 직접 전하는 '소리도 없이'에 대한 이야기는 10월 5일 오전 11시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소리도 없이', 오는 10월 15일 개봉.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