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기안84, 속옷만 입은 사진에..이시언 기겁 "왜이래 진짜 이걸 올릴 줄이야"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기안84가 상의를 탈의하고 속옷만 걸친 사진을 공개해 이시언이 깜짝 놀랐다.

웹툰작가 기안84는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언 형 놀러온 날"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집 거실에서 전기 그릴에 남은 김밥으로 김밥전을 만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맨 몸에 속옷만 입은 기안84는 시크한 표정으로 음식에 집중해 평소 캐릭터를 그대로 보여줬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이시언은 "왜 이래..진짜ㅜㅜ 이 사진을...올릴 줄이야..상상도 몬했다ㅜㅜ"라는 댓글을 적었고, 박나래는 "아.... 아... 기안84님.."이라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기안 오빠 옷 좀 입혀주세요",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둘 케미 진짜 웃겨", "기안 형 잘 좀 챙겨줘요", "이시언 님 꺼 안 올린 게 다행인 줄 아세요ㅋㅋㅋ", "대단한 기안 씨"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기안84는 지난달 18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웹툰 '복학왕' 여혐 논란 이후 처음으로 복귀했다. 그는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다. 죽기 전까지 완벽해질 수 있을까 싶다"며 간접적으로 사과의 말을 전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기안84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