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연재] 텐아시아 '스타탐구생활'

[스타탐구생활] '고양이상 끝판왕' 나인뮤지스 경리, '섹시·큐트·몸짱…레전드 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경리가 럭셔리한 근황을 공개했다.

가수 경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젠 춥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텐아시아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경리는 멋진 바다가 보이는 럭셔리한 숙소에서 미니 원피스를 입고 침대에 누운 채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노을 지는 어둠 속에서도 경리의 완벽한 몸매가 돋보인다.

한편 경리는 2021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 출연을 확정. 지진희, 김현주, 한고은 등과 호흡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공항에서 생긴 일' '소녀접근금지'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보인 그는 올해 1월에는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해 관심을 높였다.

다음은 귀여운 매력과 섹시한 매력을 모두 가진 경리의 다양한 모습을 10(TEN)컷의 사진에 담았다.
텐아시아


텐아시아


2015년 1월 나인뮤지스 미니앨범 '드라마(DRAMA)'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섹시 춤을 추는 경리. 과감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나인뮤지스는 새 멤버 금조, 소진을 영입해 8인 체제로 1년여 만에 컴백했다.

텐아시아


2015년 3월 MBC 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상위 1% 각선미 자랑하는 경리.

텐아시아


텐아시아


2015년 7월 나인뮤지스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 쇼케이스에서 포즈 취하는 경리. 섹시함과 여름 분위기가 가득 담긴 의상에 특유의 고양이 눈매가 눈길을 붙든다.

텐아시아


2016년 8월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 쇼케이스 무대에서 ‘세젤예’ 센터 미모 자랑하는 경리. 섹시하고 귀여운 매력이 공존한다.

텐아시아


2017년 3월 경리가 스카이TV '뷰티스카이 시즌 2'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경리는 몸매 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원래 운동을 굉장히 열심히 하는 편이다"라고 답해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텐아시아


2017년 6월 나인뮤지스의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아이덴티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들린 섹시 안무 선보이는 경리.

텐아시아

사진=경리(왼쪽), 정진운 / 사진제공=스타제국, 미스틱엔터테인먼트



2017년 12월 가수 경리와 정진운이 듀엣곡을 발표했다. 데뷔 후 첫 듀엣곡을 발표한 경리는 시원한 가창력과 매력적은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공개 열애중인 두 사람은 이 때부터 인연을 키워온 것으로 추측된다.

텐아시아


2018년 7월 경리의 첫 솔로 데뷔 앨범 'BLUE MO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어젯밤’ 무대를 멋지게 소화하고 있다.

텐아시아


2018년 12월 경리가 ‘2018 MBC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텐아시아

사진=경리 트위터



2019년 11월 경리가 가수 겸 배우 정진운과의 열애 인정 후 자신의 SNS 계정에 "오늘 너무 정신없이 지나갔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고민만 하다가 하루가 끝나버렸다"면서 "그래도 뭐라도 남겨야 할 것 같다. 미안하고 고맙다. 갑자기 너무 추워졌다. 감기 조심하고 잘 자라"고 밝혔다. 경리의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는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하며 자연스럽게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경리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텐아시아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0년 현재 경리는 현재 가수 정진운과 공개 열애 중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텐아시아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