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아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박은빈·김민재의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이진욱 기자

노컷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시청자들에게 위로를 전하면서 마지막을 장식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마지막회에서는 채송아(박은빈)와 박준영(김민재)이 오랜 상처를 묻고 한걸음 나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채송아는 짝사랑했던 바이올린과 천천히 이별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이올린이 머물던 자리에는 채송아가 잘할 수 있는, 새로운 꿈이 찾아왔다. 경후문화재단에서 기획 일을 하게 된 것이다.

박준영은 차이콥스키 콩쿠르에 나가지 않았다. 그리고 자신을 얽매는 부채감과 과거로부터 벗어나 자유롭게 음악을 하기로 결심했다.

시청자들 마음을 애태웠던 두 사람 관계는 이별의 아픔을 겪은 뒤 한층 견고해진 사랑으로 꽃피웠다. 박준영은 졸업연주회에서 채송아를 위한 피아노 연주를 펼쳤고, 그렇게 두 사람은 사랑을 확인했다.

엔딩은 백스테이지 경계 넘어 밝은 무대로 나아가는 채송아의 발걸음으로 장식됐다. "이 사람 덕분에 난 상처받고 또 상처받더라도 계속 사랑할 것임을. 그래서 난 계속 꿈을 꾸고 또다시 상처받더라도, 내 온 마음을 다해 다시 사랑하면서 앞으로 걸어 나갈 것이다"라는 내레이션도 울림을 전했다.

이 드라마는 꿈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해 본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선물했다. 바이올린을 좋아하지만 재능이 부족했던 채송아, 피아노를 치는 것이 행복하지 않았던 박준영은 고된 성장통을 겪으며 행복해지는 길을 찾았다. 그것은 자신을 믿고 사랑하는 데 있었다.

박은빈과 김민재의 재발견도 성과다. 두 배우는 전문 연주자들도 인정할 만큼 훌륭한 연주 연기로 주목 받았다. 아역 때부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 온 박은빈은 전작 '스토브리그'와 정반대되는 채송아 역을 청순한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로 그려냈다. 김민재는 차세대 멜로 남주인공으로 발돋움하면서 기대되는 20대 대세 배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