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어서와` 파브리, 이탈리아식 김치 OO가루로 해결?…백종원 꿀팁 `파프리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상은 객원기자]

파브리가 백종원의 꿀팁을 이용해 무사히 이탈리아식 김치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이탈리아 요리가 파브리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탈리아 재료를 활용한 김치 만들기에 나섰다.

이날 파브리는 백종원을 비롯해 한식명인 이영숙에게도 찾아갔다. 그의 사연을 들은 이영숙은 적극적으로 도움을 줬고, 매콤한 겉절이를 완성시켰다. 파브리가 이탈리아 재료로 김치를 만드는데 성공해 곧바로 백종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어 파브리의 겉절이 색을 본 백종원은 "뭐가 이렇게 하얀색이냐"고 물었고, 파브리는 "이탈리아 고추에는 빨간색이 없다"고 해결책을 물었다. 이탈리아 재료중에는 고추가루가 없었던 것. 이에 백종원은 "외국에 있을 때 보니까 고추가루가 너무 매우면 XX가루를 쓰니까 괜찮았다"며 조언했다.

이어 파브리의 라이브 방송에서 밝혀진 백종원의 꿀팁은 바로 '파프리카'였다. 매운 감칠맛도 살리고 붉은 색상으로 식욕도 살릴 수 있어 모두가 놀라워했다. 파브리는 이날 완벽하게 이탈리아 재료를 활용한 김치 레시피 소개 방송을 무사히 마쳤다.

한편,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은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