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베리굿 조현 "코로나19 검사 받고 인터뷰? 오보…방역 준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그룹 '베리굿'의 조현. (사진=조현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2020.12.0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그룹 '베리굿'의 조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고도 영화 홍보 인터뷰에 참석했다는 보도와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조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입장문을 올리고 "근래 기사 중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 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가 됐다"고 반박했다.

이어 "저는 오후 4시께 영화 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다"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 여부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코로나19 확산 이후 제 사소한 부주의 하나로 모두가 위험해질 수 있기에, 사활을 걸고 밤낮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서 방역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다"고 강조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베리굿' 조현이 5일 자필 글로 코로나19 검사 관련 입장을 전했다. (사진=조현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2020.12.05. photo@newsis.com


조현은 최근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 홍보를 위해 일부 매체들과 대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런 가운데 조현의 소속사 대표와 현장 매니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베리굿 멤버들도 지난 1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이와 관련해 조현 측이 영화 홍보사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는 사실을 곧바로 알리지 않았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일었다. 반면 조현 측은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된 사실을 즉각 알렸다는 입장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