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걸그룹 아이즈원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7일 가요계를 중심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걸그룹 아이즈원도 검사를 받았다.
아이즈원 측은 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금일 갑작스럽게 전해진 연예계 코로나 확산 소식에 따라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선제 대응 차원으로 스태프를 포함한 아이즈원 멤버 전원 모두 12월 7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금일 출연 예정이었던 네이버 NOW ‘파노라마 아이즈원’ 방송은 취소됨을 알려드란다”고 덧붙였다.
또 “현재까지 증상이 나타나거나 방역 당국으로부터 검사 통보를 받은 이는 없지만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해 자발적이고 선제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함이며 추후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신속히 정확한 사실 및 향후 일정을 공지하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아래는 아이즈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즈원(IZ*ONE)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은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갑작스럽게 전해진 연예계 코로나 확산 소식에 따라,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선제 대응 차원으로 스태프를 포함한 아이즈원 멤버 전원 모두 12/7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금일 출연 예정이었던 네이버 NOW 방송은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현재까지 증상이 나타나거나 방역 당국으로부터 검사 통보를 받은 이는 없지만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해 자발적이고 선제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함이며,
추후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신속히 정확한 사실 및 향후 일정을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WIZ*ONE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CJ EN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