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인피니트 김성규,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2개 지역 1위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 번째 미니앨범 '인사이드 미' 발매
타이틀곡 '아임 콜드'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솔로 출격한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음반차트를 휩쓸었다.

지난 14일 공개된 김성규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인사이드 미’(INSIDE ME)는 아이튠즈 K 팝 앨범 차트에서 루마니아, 바레인, 캐나다, 프랑스, 홍콩, 인도네시아, 멕시코, 싱가포르, 대만, 터키, 베트남, 독일 등 전 세계 12개 지역 1위에 올랐다.

그 외에도 태국, 영국, 일본, 말레이시아, 덴마크, 러시아, 미국, 브라질, 필리핀 등 해외 9개국 TOP5안에 안착했다.

또한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에서 루마니아, 바레인 1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2위, 말레이시아, 멕시코, 태국 3위, 베트남, 터키 4위, 필리핀 5위에 올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전곡이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했으며, 타이틀곡 ‘아임 콜드’(I’m Cold)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호성적을 거두며 김성규의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타이틀곡 ‘아임 콜드’는 무게감 있는 EP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알앤비 힙합 장르의 곡으로 록적인 김성규를 녹여낸 곡으로, 소중한 것이 떠난 상실의 상태, 모든 것이 부서지고 차갑게 얼어붙은 공허한 마음을 때로는 덤덤하게 때로는 거칠게 쏟아낸다.

한편, 김성규는 15일 오후 5시 55분 방송되는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한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