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언제든 놀러와요" 백현, K팝 산타가 나타났다…꿀 뚝뚝 연말 선물 '놀이공원'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엑소 백현의 새 싱글 '놀이공원'이 베일을 벗었다.

백현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놀이공원'(Amusement Park)을 발매했다.

백현의 신곡 '놀이공원'은 감미로운 피아노와 기타 선율, 백현의 부드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 R&B 곡으로, iHwak, 로얄 다이브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의 포인트는 단연 백현의 꿀 떨어지는 보컬과 스윗한 가사다. 연말 놀이공원을 절로 연상케 하는 멜로디 라인과 백현의 독보적인 보이스는 도입부 첫 마디부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현은 신곡 '놀이공원'에 대해 "마치 정말 놀이공원에 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몰입감이 더 깊어진다"며 "밤에 들어도 좋고, 혼자 있을 때 들으면 데이트하는 기분이 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백현의 말처럼 '언제든 놀러와요 / 눈치게임하지 말고 / 시간이 모자라다 느껴진다면 / 매일 야간개장할게요 / 줄을 서 기다릴 필요 없어 / 날 따라와주면 돼요 / 둘만의 멋진 퍼레이드 / 나는 당신의 놀이공원 / 원하면 뭐든 맞출게요'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엑스포츠뉴스


연인을 향한 사랑과 설렘을 놀이공원에 빗댄 위트 있는 가사와 그를 완벽하게 표현한 백현의 보컬이 듣는 이들의 마음마저 간지럽힌다. 백현의 '놀이공원'은 연말송, 엑소 캐럴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넘치게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백현의 '놀이공원'은 전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