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방탄소년단 정국, ‘잘생쁨’과 ‘소년美’를 두루 갖춘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빅히트는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21NYEL] 2021 NEW YEAR'S EVE LIVE Countdown D-4 - BTS (방탄소년단)'이라는 제목으로 오는 31일 진행되는 레이블 합동 콘서트를 예고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핑크 컬러 배경에서 형형색색 풍선이 담긴 대형 풍선을 들고 귀엽고 천진난만한 눈빛과 표정으로 팬들을 녹였다.

함박 웃음을 짓는 정국은 상큼함을 머금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도 한껏 발산했다.

펌을 넣은 긴 앞머리와 블랙 컬러 의상에 대비되는 우유 빛 꿀 피부, 잘생쁨한 이목구비로 정국은 소년미 터지는 비주얼을 뽐냈다.

영상 속에서도 돋보이는 자기주장 강한 탄탄한 피지컬과 우월한 비율을 뽐냈다.

풍선을 꼭 쥐고 있는 앙증맞은 손에 세긴 팬클럽 이름 '아미(ARMY)' 타투도 눈길을 끌었다.

12월 31일(목) 밤 11시 JTBC에서 ‘2021 NEW YEAR’S EVE LIVE’가 방송된다. 이번 공연은 빅히트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새해 카운트다운 콘서트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Dynamite'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급반등하며 10위권에 재진입했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최신 차트(12월 26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핫 100' 차트에서 전주보다 15계단 상승한 9위를 차지했다. 한 주 만에 다시 톱(TOP) 10에 진입, '글로벌 히트송'의 위상을 입증했다.

지난 8월 21일 전 세계 동시에 발매된 'Dynamite'는 발매 첫 주 성적으로 '핫 100'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대중음악사를 새롭게 쓴 곡이다. 최신 차트에서 '핫 100'뿐만 아니라 '디지털송 세일즈' 2위, '어덜트 팝송' 10위, '팝송' 11위, '라디오 송' 14위 등 다수의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