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트레저, 日 음원·음반차트 정상 돌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트레저(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레저가 컴백 후 첫 주말, 일본 주요 음원·음반 차트에서 모두 정상을 밟으며 범상치 않은 저력을 보여줬다.

16일 일본 최대 음악 사이트인 라인뮤직 앨범 톱100 차트에 따르면, 트레저의 정규 1집 ‘더 퍼스트 스텝 : 트레저 이펙트’(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는 전날 데일리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틀 연속 ‘톱’이다. 트레저는 해당 차트에서 발매 첫날(12일) 실시간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데일리 랭킹 최종 2위로 진입한 뒤 3일째 되는 날 가장 높은 자리에 올랐다.

음원 역시 일본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트레저의 타이틀곡 ‘마이 트레저’(MY TREASURE)는 11일 음원 발매 직후 각종 일본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서 6일째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특히 라쿠텐뮤직에서는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실시간 랭킹 1위를 고수했다. 9위로 진입했던 라인뮤직에서는 점차 순위를 높여 이날 현재 2위다.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호응도 트레저의 인기에 힘을 실었다. ‘마이 트레저’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4일 만에 1100만뷰를 돌파했고, 유튜브 구독자 수는 328만 명을 넘어섰다.

트레저는 오늘(16일) MBC ‘쇼! 음악중심’과 내일(1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