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동상이몽2' 라이머♥안현모, 역대급 낚시이몽…냉전 발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SBS 제공) 2021.01.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동상이몽2'에서 바다 한가운데 '낚시 전쟁'을 펼치는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라이머♥안현모 부부가 소속 가수인 그리, 한해와 함께 바다낚시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평소 낚시를 좋아하지 않던 안현모는 라이머의 끈질긴 부탁에 어쩔 수 없이 낚시에 함께 오게 됐다. '낚시 불도저' 라이머가 장시간 낚시를 이어가자 추위에 지친 안현모는 결국 그만 집에 가자고 제안했다. 이에 라이머는 "30분만 더 하자"고 해 두 사람 사이에 일촉즉발 '낚시이몽'이 발발했다고.

게다가 라이머는 '낚시 초보' 그리에게 무한 견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인생 첫 낚시라고 밝힌 그리가 초보답지 않은 실력을 뽐낸 것. 계속해서 그리를 살펴보며 홀로 신경전을 펼치던 라이머는 심지어 수상한 행동까지 보였다.

결국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는 아들 그리를 견제하는 라이머에게 "모양 빠지게 저게 뭐냐"고 버럭 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마저 당황하게 만든 라이머의 수상한 행동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는 안현모도 놀란 라이머의 특급 몸 관리 비결이 공개된다. 최근 유명 운동 유튜버가 뽑은 몸짱 힙합스타 1위에 뽑힌 적이 있는 라이머. 라이머는 '이것' 하나만 있으면 '넘사벽' 근육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보던 MC들도 "운동 홍보대사가 된 것 같다", "김종국씨랑 만나봐야겠다"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대표 몸짱' 라이머의 특급 비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는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으로 기존보다 빠른 오후 10시에 시청자를 찾아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