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안연홍 '펜트하우스2' 출연…나비문신? 나이부터 계약해지 이유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MBN 캡처)


안연홍이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한다.

15일 SBS '펜트하우스' 제작진이 안연홍이 시즌2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시청자들은 안연홍 출연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그가 맡을 배역을 점치고 있다.

시청자들은 안연홍이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나비문신'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기은세의 특별출연이 예고되며 기은세가 '나비문신'을 한 주단태(엄기준 분)의 전 부인일 것으로 추측됐으나 나이대가 맞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었다.

안연홍은 올해 나이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 여섯 살이다. 헤라펠리스 부부들과 나이대가 비슷해 '나비문신'의 정체에 무게가 실렸다.

지난 2018년 안연홍의 이혼 소식이 뒤늦게 보도됐다. 보도 시기보다 1년 전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안연홍은 어떤 입장도 전하지 않아 궁금증이 더해졌다.

이런 가운데 안연홍의 전 소속사 측은 "현재는 계약 해지 상태이며 본인과도 연락이 닿지 않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또 "안연홍이 집안 사정으로 일하기가 힘들 것 같다"며 계약 해지를 요청했다고 전했다.

안연홍은 2008년 결혼했고 2013년 득남했다. 이혼 후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엄마를 자랑스러워하는 아들을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이투데이/김일선 기자(ilsu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