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박슬기 부부 "소예 생일 기념으로 하와이 다녀왔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공문성 씨 인스타 / 제니스 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슬기 부부가 딸 돌사진을 공개했다.

18일 방송인 박슬기 남편 공문성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년1월21일 #소예 #첫돌 돌잔치는 못해도 돌사진은 제대로!!ㅎㅎ 처음으로 우리 세가족의 가족사진다운 가족사진인듯 #럭셔리 #러블리 #바캉스"라고 적었다.

이어 "2021패션위크급 의상체인지에도 다양한 컨셉 소화ㅋㅋ 태어난지 1년만에 사진찍는 법을 마스터했나.. 소예가 사진작가님의 칭찬을 독차지해서 살짝 질투가 날뻔했지만. 이쁜 소예사진 찍으러 강남까지 간 보람이 있었다 ㅎ"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박슬기 부부가 딸 소예 양의 돌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끝으로 아빠는 "아참, 소예야 돌파티는 #두돌 때 곱배기로 하자 ㅎㅎ 아무래도 올해 생일은 우리 셋이 보내야 할것같아 나중에 돌잔치 안해줬다고 삐지기 없기너무너무 사랑하고 축하해 #공소예"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슬기는 공문성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소예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슬기는 또한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