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에픽하이, 오늘(18일) ‘#OUTNOW’서 정규 10집 라이브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정규 10집으로 돌아오는 에픽하이가 오늘(18일) 오후 9시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이날 방송에는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을 발표하는 에픽하이가 출연한다.

에픽하이의 신보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씨엘, 지코, 헤이즈, 우원재, 창모, 넉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한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에픽하이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 발매 소감을 전하고, 이번 앨범과 수록곡을 소개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앨범에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만큼, 앨범을 작업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TMI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인 ‘ROSARIO’, ‘내 얘기 같아’의 라이브 무대를 ‘#OUTNOW’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신곡 무대 외에도 에픽하이가 직접 팬들에게 듣고 싶은 신청곡을 받아 즉석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에픽하이가 출연하는 ‘#OUTNOW’는 18일 오후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trdk0114@mk.co.kr

사진ㅣ#OUTNOW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