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 원진아 향해 "사내 연애 어때요?"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이 원진아에게 사내 연애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화장품 브랜드 KLAR 마케터 윤송아(원진아 분)는 후배 채현승(로운 분)과 시장 조사에 나섰다.

앞서 둘은 동료로부터 청첩장을 받았고, 영업팀 사원과 비밀 연애를 했다는 소식에 "어떻게 몰래 사귀었냐"라며 놀라워했었다. 다른 동료들은 "사내 연애는 꼭 비밀로 해야 한다. 여자만 피해를 본다. 꼬리표가 따라다닌다"라고 입을 모았다.

채현승은 윤송아와 단둘이 있는 자리에서 "선배는 사내 연애 어떠냐"라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얘기 듣다 보니까 그렇게까지 불편한 건가 싶어서"라는 말에 윤송아는 "조심스럽긴 하지"라고 입을 열었다.

윤송아는 "사귀면 사귀는대로 난리, 헤어져도 얼굴 봐야 하지. 장점보단 단점이 더 많을 걸"이라고 솔직히 밝혔다.

채현승은 "그럼 선배는 사내 연애는 안 하는 거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봤다. 윤송아는 "나? 꺼려지기는 하지"라면서도 "근데 뭐 어쩔 거냐.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사내 연애든 안할 수 있겠냐"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완전무결한 직진 후배(로운)와 완벽주의 선배(원진아)의 심쿵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