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비밀리에'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러브송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사랑, 이게 맞나 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와이낫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데이식스의 유닛 이븐 오브 데이가 '사랑, 이게 맞나 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와이낫미디어 음악 웹 예능 '비밀:리에(bimil:ier)'의 첫 프로젝트 음원 '사랑, 이게 맞나 봐'가 발매됐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부른 '사랑, 이게 맞나 봐'는 발매와 동시에 지니 뮤직과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는 '사랑, 이게 맞나 봐'의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이 곡은 '비밀:리에(bimil:ier)' 시청자의 사랑 이야기를 가사 일부의 아이디어로 채택해 완성됐다.

'사랑, 이게 맞나 봐'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포크 발라드로, 사랑이라는 감정의 설렘과 벅참을 표현했다. 경쾌한 기타 사운드 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감성적인 보컬은 사랑에 빠진 이의 달콤한 마음을 더 돋보이게 한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사랑, 이게 맞나 봐' 라이브 영상은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음악 웹예능 '비밀:리에(bimil:ier)'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방송된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에 이어 다양한 가수들이 시청자들과 함께 고백송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