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김선호, '훈훈함' 한도 초과…숨막히는 비주얼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김선호, 겐조 퍼퓸의 향과 감성 표현…'스타트업' 한지평 모습 그대로 '훈훈']

머니투데이

배우 김선호/사진제공=엘르 코리아, 지방시뷰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가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2월호를 통해 김선호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김선호의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일상 속 김선호의 순간들을 담는데 집중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마치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온전히 즐기듯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편안한 화이트 티셔츠 차림의 김선호는 침대에 누워 부스스한 헤어스타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김선호는 싱그럽고 장난스런 표정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김선호/사진제공=엘르 코리아, 지방시뷰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선호는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완벽한 옆태를 자랑하며 놀라운 비주얼을 뽐냈다.

꽃밭 한 가운데 서서 큰 키와 훈훈한 매력을 뽐낸 김선호는 은은한 아쿠아 향기로 사랑 받는 향수 로 겐조와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의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김선호/사진제공=엘르 코리아, 지방시뷰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드라마 '스타트업' 속 한지평 역에 대해 "이전에는 내가 TV에 나오는 게 낯선 마음이 컸다면, 이번에는 온전히 '내가 잘하고 있나?'를 더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렇게 모니터링을 열심히 한 작품이 없었다. 지평이는 지금껏 연기해 온 인물들이 모여 하나가 된 느낌"이라며 내밀한 소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김선호는 좋아하는 타입의 향수에 대해서는 "계절에 따라 다르게 쓴다. 지난 여름에는 로 겐조 뿌르 옴므를 즐겨 썼다"고 답했다.

이성에게 어떤 향기가 날 때 기분이 좋냐는 질문에 그는 "플라워바이겐조 같이 포근한 꽃 향기를 좋아한다. 겐조 향수에는 특유의 느낌이 있어 향을 맡아보면 바로 겐조라는 걸 알아차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선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