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나비 "'미스트롯2'로 많은 배움 얻어..가정 충실하며 계속 도전해나갈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나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나비가 '미스트롯2'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가수 나비는 2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한다는 것, 그 도전이 내가 해오던 음악과 다른 장르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것, 엄청난 부담과 두려움이 있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용기를 가지고 도전을 하게 되었고 그 과정 속에서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는 지금 임신을 했고 앞으로 몇개월 후면 한 아이의 엄마가 될 테지만 저의 가정에 충실하며 계속해서 도전해 나갈 거예요!"라고 약속했다.

또한 나비는 "부족한 저를 늘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나비, 안지호가 되겠습니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나비는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의 본선 2차 1:1 데스매치에서 강혜연에게 졌다.

-다음은 나비 글 전문.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한다는 것, 그 도전이 내가 해오던 음악과 다른 장르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것, 엄청난 부담과 두려움이 있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용기를 가지고 도전을 하게 되었고 그 과정 속에서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지금 임신을 했고 앞으로 몇개월 후면 한 아이의 엄마가 될 테지만 저의 가정에 충실하며 계속해서 도전해 나갈 거예요!

부족한 저를 늘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나비, 안지호가 되겠습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