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나 어떡해' 홍현희 "♥제이쓴에게 인생 모토 배워..내가 제일 먼저일 줄 알았는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홍현희의 서운함과 불만이 폭발한다.

1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 3회에서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에게 배운 인생 모토를 공개하면서 김성주의 단독 행동에 이의를 제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족에게 20년을 희생하며 살아온 여성의 사연이 공개된다. 대학도 포기하며 가장의 역할을 해왔지만 결국 빈털터리가 된 의뢰인에 카운슬러들의 안타까움이 폭발한다.

이를 들은 홍현희는 “(의뢰인이) 내 인생을 하루빨리 살았으면 좋겠어요”라고 조언을 건넨다. 그러면서 “제이쓴 씨한테 많이 배웠어요. ‘이 세상에서 내가 제일 소중해’라고 말해서 제가 제일 먼저라고 할 줄 알았는데...”라며 남편인 제이쓴에게 배운 인생 모토를 공개함과 동시에 제이쓴 삶의 1순위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또 카운슬러들은 저마다 솔루션을 제시하며 의뢰인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지만 김성주는 솔루션 제시 전 20년간 고생한 의뢰인을 위해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넨다고.

이에 홍현희는 “명MC는 다르다”라며 감탄하면서도 “우리를 벼랑 끝에 몰아!”라며 그의 단독 행동에 불만을 터뜨린다. 여기에 이유리는 “좋은 건 혼자 다 해”라며 한 마디 더 얹으며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고민계 솔로몬 김성주가 내놓은 신박한 솔루션과 어머니를 향한 사랑의 영상 편지는 1일(내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