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2021년 에세이 베스트셀러 '인생의 숙제' 웹드라마로 재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30 에세이 베스트셀러 '인생의 숙제'를 웹드라마로 만나게 됐다.

2020년~2021년 상반기 에세이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리며 2030 여성들에 인기를 얻은 백원달 작가의 '인생의 숙제'가 웹드라마로 공개됐다. 지난 2월 24일 유튜브 '스튜디오 위피'를 통해 첫 회가 방영되어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는 지난 12월 1일 출간된 만화 에세이 '인생의 숙제'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원작 '인생의 숙제'는 11년차 직장인이자, 33살 미혼 여성인 유나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으며 그 주변 인물들이 겪는 애환과 성장 과정을 담고 있다.

특히, 연애와 결혼 사이에서 겪는 남녀간의 갈등과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SNS에서 해당 장면이 널리 퍼지는 등 2030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인생의 숙제'를 집필한 백원달 작가는 "제가 그린 작품이 웹드라마로 제작되어 기쁘다"며 "인생의 숙제는 저에게도 굉장히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작품이다. 많은 분들이 영상과 책을 통해 작은 불빛을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생의 숙제 웹드라마에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윤설 배우와 유튜브 '짧은 대본'으로 사랑을 받은 이시영 배우와 '팬텀싱어3'에서 활약한 뮤지컬 배우 최민우, 배우 이지혁 등이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웹드라마 '인생의 숙제'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위피'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