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김세정 "'K팝스타' 동기 악뮤와 어색한 사이" (독립만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독립만세' 김세정이 스튜디오를 빵 터지게 할 활약을 예고했다.

5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에서는 김세정이 스튜디오의 게스트로 출격,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 넣는다. 초보 독리버들 중 AKMU(악뮤), 김민석과 인연이 있는 그는 솔직 발랄한 입담으로 재미를 더한다.

특히 8년 전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만난 김세정과 AKMU의 재회에 관심이 쏠린다. 김희철이 찬혁, 수현과의 친분을 묻자 김세정은 "그런 거 아세요? 애매하게 친한 게 더 어색한 거?"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당시 말을 놓고 밥도 같이 먹고 심지어 같은 팀이기도 했던 이들이 어색해진 이유가 스튜디오를 폭소케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김세정은 김민석과 군대 뮤지컬을 함께 한 사이로 장난기 가득했던 모습을 회상하며 그의 멀쩡한(?) 말투에 웃음을 멈추지 못한다. 이에 그는 "사회 물을 좀 먹었잖아"라며 유쾌하게 답한다고.

독립 2년 차인 김세정의 심상치 않은 독립생활도 엿볼 수 있다. 술을 좋아하고 혼술을 즐기는 그는 인테리어에서 신경 쓴 부분으로 술 진열을 꼽는가 하면, 풍류를 즐기는 편이라고 밝히며 애주가인 김희철과 재재 못지않은 알콜덕후의 면모를 드러낸다.

더불어 김세정은 초보 독리버들의 독립생활을 지켜보며 자신만의 유용한 꿀팁을 전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김세정이 출연하는 '독립만세'는 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JTB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