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하진, 5월 팬미팅 미니콘서트 개최..'펜트하우스' OST 부른 실력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임의정 기자]가수 하진이 팬들과 만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6일 독보적 음색의 소유자 가수 하진의 팬미팅 미니 콘서트의 티켓팅이 오픈된다.

개성 강한 음색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하진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됐던 ‘펜트하우스’의OST ‘Crown’을 비롯해 드라마 ‘SKY캐슬’의 메인 OST ‘We All Lie’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 참여하여 신흥 OST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최근에는 실력 있는 무명가수들의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모았던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하여 55호 가수라는 타이틀로 소름 돋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었다.

하진은 이번 팬미팅 미니 콘서트를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밝은 분위기를 가진 가수 하진의 본캐를 만나볼 수 있는 1부와 강렬하고 도도한 분위기의 부캐를 만나볼 수 있는 2부로 구성하여 다채롭고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라이브 무대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5월 23일 일요일 오후 2시, 6시 성수동 플레이스 비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