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우주소녀 은서, "웃음코드 잘 맞는 멤버? 없어요"..수빈 '어리둥절'('스타로드')[V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여름, 루다, 연정) 멤버 은서, 수빈이 TMI를 대방출했다.

15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는 "우주소녀 수빈X은서, 자신감 뿜뿜 매력 자랑 타임 #스타로드 04"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스타로드' 우주소녀 수빈은 "나를 다섯글자로 표현해달라"는 질문에 "귀여운 수빈", 은서는 "아기호랑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우주소녀 수빈은 인터넷을 키면 가장 먼저 하는 일로 '포털 사이트 메인 뉴스 다 보기', 은서는 '날씨 보기'를 손꼽았다.

우주소녀 은서와 수빈은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도 생각했다. 먼저 은서는 "코로나로 인해서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한 적이 있었는데 그 무대가 가장 최근이어서 기억에 남는다", 수빈은 "기억에 남는 무대 너무 많은데 지금 딱 떠오르는 건, 독일에서 무대했을 때가 생각난다"고 밝혔다.

'나만의 소확행'에 대해 우주소녀 수빈은 "꿀잠자기", 은서는 "브로콜리 먹기"라고 말했다. 또한 은서는 "일주일 동안 한 가지 음식만 먹을 수 있다면?"이라는 물음에 "브로콜리"라며 남다른 브로콜리 사랑을 드러냈고, 수빈은 "라면"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우주소녀 수빈은 웃음 코드가 가장 잘 맞는 멤버로 설아를 지목했고, 은서가 "없어요"라고 말하자 "여기 있잖아. 우리 있잖아. 은서는 다 잘 맞아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 은서는 '아무도 몰랐던 실수'를 묻자 "최근에 안무 레슨을 했었는데 그때 동작을 하나 해야하는데 까먹어서 제스처 마냥 넘어갔다", 수빈은 "생각보다 실수를 잘 하지 않는다"고 자신감 가득한 눈빛을 내비쳤다.

한편 수빈과 은서가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달 31일 새 미니앨범 'UNNATURAL'을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V라이브 '스타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