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밴드 소란, 온라인 콘서트 ‘퍼펙트데이 0 : 가벼운 발걸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연 장인 밴드 소란의 대표 브랜드 공연 ‘Perfect Day (이하 ‘퍼펙트데이’)’가 올해는 온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다가오는 25일, 소란은 온라인 콘서트 ‘Perfect Day 0 : 가벼운 발걸음 (이하 ‘퍼펙트데이 0’)’을 개최, 저녁 8시(한국시간)부터 소란 공식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무료 중계된다.

소란의 봄 소극장 장기 콘서트 ‘퍼펙트데이’는 오로지 관객의 완벽한 하루를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2013년 처음으로 선보인 후 누적 관객 15,000여명, 관람 후기 평점 10점 만점을 기록한 것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의 완벽한 하루를 책임지던 지난 공연들을 추억하며, 잠시 잃어버렸던 봄날을 되찾고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했던 지난 공연들의 명맥을 이어 올해 또한 이벤트가 가득 준비되어 있다. 관객들에게 공연 예매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YES24 티켓을 통해 무료 예매 페이지를 오픈, 좌석 번호에 ‘방구석1열’이라는 명칭을 부여하여 재미를 더했다. 예매 페이지를 통해 예매한 관객들에게는 ‘퍼펙트데이’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소란 멤버들의 ‘모닝 문자’와 함께 공연 시작 전 멤버들이 직접 나누어 주던 ‘주보’가 문자를 통해 발송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소란의 보컬 ‘고영배’와의 유쾌한 SNS 소통으로 화제가 되었던 농심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농심 ‘건면’과 함께하게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소란은 오는 19일 새 미니앨범 [Beloved] 발매를 앞두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해피로봇 레코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