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멋진녀석들, '터치 바이 터치' 발매… 희망 메시지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멋진녀석들(사진=DNA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멋진녀석들의 신곡 ‘터치 바이 터치’(Touch By Touch)가 베일을 벗었다.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멋진녀석들의 스페셜 앨범 ‘어게인’의 타이틀곡 ‘터치 바이 터치’는 그동안 멋진녀석들이 보여준 느낌과 다른 디스코 기반의 음악이며, 타격감 넘치는 드럼리듬과 따뜻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긍정의 힘이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를 멋진녀석들의 래퍼 동인이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성을 더했다.

‘터치 바이 터치’ 뮤직비디오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우리는 반드시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멋진녀석들 멤버와 각 나라의 외국인 모델들이 함께 참여해 한 컷 한 컷 희망이 담겨 있는 영상을 만들어내 국내팬은 물론 해외팬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또한 멋진녀석들에 대한 설렘지수를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터치 바이 터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한국어 버전 외 영어버전을 타이틀로 발매를 함으로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고조돼 있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 측은 “멋진녀석들은 힘든 시기에 어렵게 컴백하는 만큼 이번 앨범이 본인들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고 그 어느 때보다도 몸이 부서져라 최선을 다하여 활동할 각오가 되어있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