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에이핑크, 10주년 기념 팬송 '고마워' 음원 발표..'학폭' 박초롱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임의정 기자]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10주년을 맞아 팬송을 발표한다.

에이핑크는 오늘(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10주년 기념 스페셜 디지털 싱글 '고마워 (Thank you)'를 발매한다.

에이핑크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표하는 팬송 '고마워'는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댄스곡으로, 10년의 세월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Mr.Chu', '별의 별' 등 에이핑크와 각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에이핑크 10주년을 축하해 주기 위해 선물했으며, 멤버 윤보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심을 더했다.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고마워' 뮤직비디오는 10주년을 맞은 에이핑크가 팬들과의 추억을 담아 전시회를 준비하는 내용으로, 즐겁게 전시회를 준비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비주얼과 매력, 멤버들간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지난 3월 10주년 기념 온라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Pink Carnival(핑크 카니발)'로 데뷔 10주년 이벤트의 포문을 연 것에 이어, 미니 9집 'LOOK(룩)'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 이후 1년여 만에 신곡인 팬송 '고마워'를 발표하며 뜻깊은 데뷔 10주년을 장식할 예정이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Mr.Chu', 'NoNoNo', 'LUV'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고, '1도 없어', '덤더럼'으로 성공적인 콘셉트 변화를 이루며 명실상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활약해왔다. 또한 멤버 각자가 솔로 앨범,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10년째 강력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에이핑크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디지털 싱글 '고마워 (Thank you)'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학교 폭력 의혹이 해소되지 않은 박초롱도 함께 앨범에 참여했다. 앞서 박초롱은 2008년 초등학교 동창생 A씨에게 집단 폭력을 가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박초롱은 직접 허위사실임을 강조하며 A씨를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죄와 강요미수죄로 고소하며 논란을 즉시 부인했다. 하지만 A씨는 이에 무고죄로 박초롱을 맞고소하며 박초롱과 나눈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이에 박초롱은 악의적인 편집으로 진실을 왜곡했다며 자신의 학교 폭력 의혹을 재차 부인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