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이슈 해외서 수상한 스타들

MBC ON, 윤여정 주연 '동행2' 재방영 "아카데미 수상 기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윤여정 주연의 단막극 '동행2'(2001)가 재방영 된다.

MBC ON은 26일 저녁 9시, 한국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윤여정 특집으로 윤여정, 이순재 주연의 베스트극장 단막극 '동행2'를 특별 편성했다.

'동행2'는 일흔을 바라보는 노부부의 애잔한 인생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방영 당시 뜨거운 반응을 불렀던 작품이다. 2001년 방송 후에도 재방송 요청이 쇄도하여 5년 후에 재방영 된 바 있다.

극 중 윤여정은 큰아들의 교통사고, 작은아들의 출가, 막내딸의 빚보증으로 무너져 내리면서도 가족을 위해 살아온 아내를 연기했다. 남편의 뜻대로 극단적인 선택조차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으로 노년이 느끼는 무력함과 허망함을 실감 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윤여정에게 한국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을 안겨준 영화 '미나리'와 비슷한 연배로 그녀가 20년 전 연기한 할머니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여정의 모성애 연기가 드러나는 '동행2'는 26일 오후 9시 MBC 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O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오스카 여우조연상 쾌거' 윤여정, 청중 폭소케 한 수상소감
▶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