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픽보이. 2021.07.14. (사진 = 뉴런뮤직 제공) 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배우 박서준이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픽보이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한다.
픽보이 소속사 뉴런뮤직에 따르면, 픽보이가 오는 25일 오후 6시 공개하는 신곡 '교포머리' 뮤직비디오에 그의 절친인 뷔, 박서준이 나온다. 또 다른 픽보이의 친구들인 박형식, 최우식, 한현민도 뭉쳤다.
'교포머리'는 픽보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1990년대 유행하던 헤어 스타일을 제목에 그대로 활용한 일렉트로닉 힙합 트랙이다. 곡의 비트감에 맞춰 '남의 눈치 안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했을 때 자신감을 얻고 즐거울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즐거움을 표현하기 위해 '교포머리' 뮤직비디오에 실제 절친한 친구들인 방탄소년단 뷔, 박서준, 박형식, 최우식, 한현민 등이 카메오로 우정출연했다고 뉴런뮤직은 설명했다.
앞서 최근 발매된 최우식의 신곡 '품'에 픽보이가 작곡과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이들은 평소 우정을 다져왔다.
한편, 픽보이는 2017년 첫 싱글을 내놓은 뒤 프로듀서 등으로 활약해왔다. 지난 4월 '애니워에(Anywhere)'를 발표했다. 이번 싱글 '교포머리'는 3개월 만의 신곡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