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주니(JUNNY), K팝→패션계 사로잡은 '라이징 스타'..트렌디 착장으로 명품 브랜드 시선 싹쓸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올라운더 뮤지션 주니(JUNNY)가 패션계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주니는 지난 1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한 하이엔드 명품 패션 브랜드의 팝업 매장을 방문했다.

해당 브랜드는 방탄소년단(BTS)을 글로벌 앰베서더로 발탁하고 패션쇼를 선보였다. 이어 이민호, 빈지노 등의 스타들을 팝업 매장에 초대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주니 역시 라이징 뮤지션으로 꼽히고 있는 만큼 R&B 아티스트 정진형과 함께 러브콜을 받았다. 주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가 만든 컬렉션 의상을 입은 채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냈다.

OSEN

특히 주니는 유니크한 데님 셔츠와 팬츠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남다른 스웨그를 선보여 감탄을 유발했다. 당당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자아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입증했다.

주니는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R&B씬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뮤지션의 뮤지션'이다. 장르를 불문한 송라이팅 능력으로 아이유, 엑소 카이, 수호, 백현, NCT U, NCT DREAM의 노래를 작사, 작곡했다. 지난달 발매한 더블 타이틀 앨범 ‘inside the sober mind. (인사이드 더 소버 마인드)’에서도 뛰어난 음악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 가운데 주니는 훈훈한 외모, 남다른 패션센스로도 많은 팬들을 사로잡으며 명품 브랜드의 이목까지 집중시켰다. 주니의 SNS도 큰 관심을 받으며 대세로 떠오르는 중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가요계는 물론 패션계에도 존재감을 각인시킨 주니가 앞으로 또 어떤 행보로 상승세를 이어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모브컴퍼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