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빅톤 도한세, 첫 솔로 데뷔 디지털 앨범 ‘BLAZE’ 예약판매 1Takes서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빅톤(VICTON) 도한세의 데뷔 후 첫 솔로로 발매하는 디지털 앨범 ‘BLAZE’은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1Takes’에서 17일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1Takes 콘텐츠 플랫폼에서 프리오더가 가능한 도한세의 디지털 앨범‘BLAZE’에는 랜덤포토카드(5장중 랜덤 1장)를 비롯해, 시크릿포토카드 등 영상통화 팬사인회 이벤트가 포함돼 있다.

‘BLAZE’는 올해 1월 1집 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 이후 그룹 빅톤의 이름이 아닌 도한세가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첫 솔로앨범이다.

매일경제

그룹 빅톤(VICTON) 도한세의 데뷔 후 첫 솔로로 발매하는 디지털 앨범 ‘BLAZE’은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1Takes’에서 17일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BLAZE'는 '눈부시게 빛나다'라는 뜻으로, 도한세라는 래퍼의 정체성을 확고히 보여주는 동시에, 이 성공적인 도약이 눈부시게 빛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도한세가 직접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더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잠재력을 증명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도한세의 생일에 맞춰 발표돼 선물과도 같은 특별한 앨범이 될 예정이다.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1Takes에서는 도한세의 이번 디지털 앨범 ‘BLAZE’ 콘텐츠 뿐만 아니라 오는 10월 3일 오후 10시 도한세의 앨범 ‘BLAZE’ 단독 온라인 스페셜라이브를 1Takes(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앱)를 통해 실시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