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방과후 설렘' 전 학년 연습생 공개…본격 '원픽' 찾기 돌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방과후 설렘’의 연습생들이 전부 공개됐다.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지난 14일부터 네이버 나우를 통해 1, 2, 3, 4학년 연습생들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눈을 뗄 수 없는 인형 비주얼과 강렬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뽐낸 3학년 연습생들을 시작으로 발랄하고 청량한 하이틴 매력을 자랑하는 1학년, 파워 넘치면서 성숙한 모습이 인상적인 4학년, 마지막으로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사한 2학년까지 각양각색의 소녀들이 등장해 K팝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학년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영상으로 본격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은 ‘방과후 설렘’은 전학년 연습생들을 공개함으로써 이목을 한 번 더 집중시켰고, 본격 경쟁 돌입을 예고했다.

특히 걸크러시, 스포티한 매력, 상큼 발랄, 러블리함까지 다채로운 모습의 83명의 연습생들 중 과연 글로벌 팬들의 ‘원픽’을 차지할 소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1학년 18명, 2학년 23명, 3학년 30명, 4학년 22명, 모든 연습생들을 공개한 ‘방과후 설렘’은 어떤 곡과 퍼포먼스 그리고 콘셉트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팬들의 기대 또한 모이고 있다.

학년별로 차별화된 재미를 찾을 수 있는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11월 방송에 앞서 14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나우를 통해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영상을 공개, 연습생들의 멘탈을 책임지는 오은영 박사와 함께 첫 방송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글로벌 스타를 목표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려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 오후 7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