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걸스플래닛999' 27만점 베네핏 주인공 공개…두 번째 미션 우승팀은 누구[오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엠넷 '걸스플래닛999'에서 콤비네이션 미션 우승팀이 가려진다.

17일 방송되는 엠넷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 7회에서는 두 번째 미션 '콤비네이션 미션'의 경연 무대와 27만점의 베네핏을 거머쥘 주인공들이 공개된다.

54명의 소녀들은 보컬, 랩, 댄스 포지션의 곡들 중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곡을 선택해, 직접 랩 메이킹, 안무 창작, 편곡 등에 참여해 경연을 준비했다. 지난 10일 방송에 이어 이번에도 '콤비네이션 미션' 경연 무대가 이어진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인연' 팀 강예서가 무대 시작 전에 눈물 흘리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강예서가 눈물을 흘린 사연을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매력의 무대들이 예고됐다. 아이유의 '아이와 나의 바다', 태연의 '그대라는 시', 2PM '우리집', 있지의 '마.피.아 인 더 모닝' 팀은 소녀들의 버전으로 재해석, 감성적인 보컬 무대를 선보인다. 또 강렬한 퍼포먼스의 '솔루트', 걸크러시 랩의 'VVS' 무대도 어떨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16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허지원, 푸야닝, 사카모토 마시로가 참여한 '마.피.아 인 더 모닝' 무대의 준비 과정이 담겨,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한지 하루도 안돼 63만 조회수를 기록(17일 오전 9시, 엠넷 K팝 유튜브 기준), '걸스플래닛999'를 향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알 수 있게 했다.

또 27만점 베네핏을 획득할 '콤비네이션 미션'의 우승 팀도 공개돼, 베네핏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주목된다. 엠넷 '걸스플래닛999'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두 번째 글로벌 투표는 유니버스 앱에서 18일 오전 10시 마감된다. 이번에는 각 그룹에서 세 명씩 총 9명에게 투표를 행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