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기안84 허리놀림에…벨리댄스 강사 "곧 결혼하실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M드로메다 스튜디오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만화가 기안84가 웹 예능 '말년을 건강하게'에서 화려한 춤사위로 벨리댄스 강사를 매료시켰다. 기안84의 요염한 허리 놀림에 강사는 "곧 결혼하실 수 있을 것 같다"며 폭소했다.

지난 15일 공개된 M드로메다 스튜디오의 웹 예능 '말년을 건강하게'에서 기안84는 이말년, 주호민, 김풍과 함께 벨리댄스를 배웠다.

영상에서 기안84는 이말년, 주호민, 김풍과 경기 가평군으로 캠핑을 떠났다가 뜬금없이 벨리댄스 강의를 듣게 됐다. 다만 그는 당황하지 않고,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대방출했다.

/사진=M드로메다 스튜디오 유튜브

그의 재능은 벨리댄스의 기본 동작인 상하체분리 단계부터 잘 드러났다. 골반만 움직여야 하는 고난도 동작에 나머지 세 멤버는 삐거덕댔으나, 기안84는 완벽하게 상·하체 분리에 성공해냈다.

강사도 기안84의 화려한 허리 놀림에 감탄했다. 그는 기안84를 향해 "곧 결혼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칭찬했다. 강사의 19금 칭찬에 기안84와 이말년은 "굉장히 흥미가 가는 댄스"라고 받아쳐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기안84는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해 '패션왕', '복학왕', '회춘' 등을 연재한 만화가다. 연재 작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