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찬또배기’ 이찬원, ‘미운 사랑’ 음원 100만 스트리밍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미운 사랑’ 음원이 유튜브 스트리밍 100만 회를 돌파했다.

2021년 7월 13일 이찬원 유튜브(일명 '또튜브')에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63회에서 선보인 ‘미운 사랑’ 음원이 "Hateful Love (미운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게재됐다.

해당 콘텐츠는 영상이 따로 없는 음원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사랑을 받아 2021년 10월 18일 현재 스트리밍 100만 회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조회 수는 이찬원의 남다른 가창력과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찬원의 깊은 저음으로 시작되는 노래는 그의 담담한 창법으로 인해 애절한 가사가 더욱 또렷하게 전달된다.

이 노래는 영상으로 보면 이찬원의 중후한 목소리에 대비되는 맑고 순수한 얼굴과 우아한 무대 매너에 시선을 빼앗길 수 있다.

반면에 음원으로 들으면 이찬원의 부드러운 음색과 발성, 노련하고 섬세한 성량의 조절이 가사와 함께 더욱 깊게 느껴지기에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그 끈을 놓을 순 없어, 너와 난 운명인 거야’라는 마지막 가사처럼 ‘미운 사랑’을 찾는 팬들의 발걸음은 끊이질 않는다.

한편, 이찬원은 10월 7일 그의 첫 미니 앨범 ‘..선물’을 발매해 각종 음악방송 활동 및 다양한 예능 출연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