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 31일 첫방(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 ‘방과후 설렘’이 11월 28일 첫 방송 전 예열에 돌입한다.

오는 11월 28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이 MBC에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31일부터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95분씩 편성, 4주에 걸쳐 방송된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네이버 NOW.(나우)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부분들을 새롭게 재편집하거나 83명 연습생들의 속 이야기부터 다양한 매력과 성장 스토리까지 담아내며 재미를 더한다.

매일경제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이 MBC에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사진= 펑키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은 소아 청소년 정신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연습생들의 엄마로 펼친 활약이 고스란히 담기며 부모님과 함께 보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오은영 박사는 연습생들이 가진 고민에 대해 따뜻한 격려와 조언은 물론, 경청과 공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뿐만아니라 입학 미션 중간 평가에도 엄마로 참가, 함께 지켜보며 용기를 준다.

특히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매주 화, 금요일 네이버 NOW.(나우)에서 저녁 7시에 방송되고 있는 ‘등교전 망설임’이 MBC에서 방송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는 MBC의 새로운 시도로 지상파의 변주가 엿보인다.

앞서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역대급 스케일의 전 학년 합동무대를 선보인 방과후 설렘은 가수 옥주현에 이어 권유리, 댄서 아이키, (여자)아이들 소연까지, 연습생들이 음악적 역량을 키울 수 있게 전폭 지원하는 프로듀서 역을 맡는 담임선생님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