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송민호 “타이틀곡 ‘탕!♡’, 열정 넘치는 사랑꾼의 이야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타이틀곡 '탕!♡ (TANG!♡)’에 대해 설명했다.

송민호는 7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하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송민호의 이번 정규 3집 "TO INFINITY.”는 앨범명처럼 그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으로, 송민호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10곡이 담겼다.

정규 2집 ‘TAKE’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새로운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송민호는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간다. 저도 3집 앨범이라는 게 와닿지는 않는데 되게 명예롭고 기분이 좋다.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탕!♡ (TANG!♡)’은 ‘사랑을 얻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대가라도 기꺼이 치르겠다’는 열정 넘치는 가사와 미니멀하면서도 캐치한 테마가 듣는 재미를 더해주는 곡이다.

그는 신곡에 대해 “열정 넘치는 사랑꾼의 이야기다. 사랑을 얻기 위해서는 모든 노력을 다 하지만 서툴어서 실패하고 이야기를 너무 무겁게 가고 싶지 않아서 경쾌하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한편 송민호는 이날 오후 6시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