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황치열, 데뷔해줘서 고마운 스타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지난 6일 가수 황치열이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에 올랐다. /팬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팬앤스타' 12월 첫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452만 828표 득표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데뷔해줘서 고마운 스타' 1위에 올랐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개인랭킹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첫째 주 개인랭킹 투표(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주제는 '데뷔해줘서 고마운 스타'였다. 황치열은 개인랭킹 투표에서 452만 828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이 111만 1566표로 2위, 진이 81만 890표로 3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개인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황치열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Cherry1005'은 "데뷔해줘서 고마움이 넘치는 스타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모든 일에 열정이 넘치고, 또 팬사랑이 넘치는 모습에 감동하며 가수님이 우리의 가수임에 감사합니다. 콘서트 '영화' 정말 멋졌고, 큰 행복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짱구를왜말려'는 "황치열 가수님, 데뷔해줘서 고마운 스타 1위 축하드려요! 노래로 위로와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응원할게요!"라고 전했다.

한편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