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트롯 요정 3인방' 임서원·이소원·김지율, 캐럴로 뭉쳤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미스트롯 2 트롯요정 3인방'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리메이크 버전 발매예정 2021.12.07 (사진=린브랜딩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예지 인턴 기자 = '미스트롯2' 출신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이 크리스마스 캐럴송을 공개한다.

7일 이들 소속사 린브랜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들이 참여하는 '2021 린브랜딩 크리스마스 캐럴' 업커밍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노우볼이 빛나고 있다. '미스트롯2' 당시 초등부로 활약했던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이 뭉쳐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을 발매한다는 소식이 담겼다.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의 목소리로 재탄생되는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은 김현철이 지난 2004년 발매한 원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버전이다.

데뷔 싱글 '어깨춤'을 발매한 후 각종 방송 및 광고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임서원을 비롯해 '국민가수'에서 가수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한 이소원, 뽀로로의 '바나나차차 키즈 트로트' 음원에 참여하는 등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김지율이 뭉쳐 시너지가 기대된다.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은 오는 16일 오후 12시 공개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opeyeji@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