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팝's신곡]"통장 보여주면 넘어올래?"..송민호, 노빠꾸 직진 고백 '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송민호 '탕!♡' MV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송민호가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돌아왔다.

오늘(7일) 송민호의 정규 3집 "TO INFINITY."의 타이틀곡 '탕!♡'이 베일을 벗었다.

송민호의 정규 3집 "TO INFINITY."는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곡들이 수록돼 있어 한층 더 짙어진 송민호의 색깔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을 투영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다는 송민호는 타이틀곡 '탕!♡'에서 '디지털 건 맨'으로 변신했다. 송민호는 카우보이를 자신의 느낌대로 해석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사랑을 얻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지만 서툴러서 실패하는 열정 넘치는 사랑꾼의 이야기를 담은 '탕!♡'의 가사가 인상 깊다.

너 어디서 왔는지 혹시 우주 / 여우 같은 표정으로 What the fox says 잘 안 들려 / 통장 사본 보여주면 넘어올래? 넌 대체 어떻게 공략하면 되니 I should 공부

Woo 총알은 충분하다니까 / 입만 벌려 스테이크 날아 들어간다 붕붕 / 아름다워 안 아까워 / Money is power / 속물 아니라고 넌 / 그냥 내 마음 / 표현이라고

받아줘 준비 장전 그리고 발사 / 탕! 탕! 탕! 탕! / 먹어 입어 / 맘껏 I'll get the bill / 먹어 입어 / 맘껏 그리고 발사

송민호는 이번 정규 3집 전곡에 작사, 작곡가로 이름을 올리며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송민호는 지난 정규 2집 'TAKE'가 송민호 그 자체라면 이번 정규 3집 "TO INFINITY."는 거기에서 한발 더 나아간 앨범이라고 밝혔다.

또 정규 3집에는 릴보이, 개코, 바비, 소금, 선우정아 등 핫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릴보이와 개코는 'PYRAMID'에, 바비는 '바른말', 소금은 'ㅊ취했', 선우정아는 '이별길에서'에 참여했다.

송민호와 아티스트들의 조합이 예고돼 기대감을 자극한 가운데, 매번 유니크한 음악을 통해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한 송민호가 이번 정규 3집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민호의 정규 3집 "TO INFINITY."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